top of page

온라인 바둑이게임 초보자 기본 팁




온라인 바둑이게임 초보자가 꼭 알아야 되는 기본 정보


온라인으로 바둑이게임 하시는분들 실전으로 하시는분들도 그렇겠지만 온라인 상에서는 특히나 필히! 패턴이나 상대 분석 하셔야 됩니다. (온라인이라는 공간 상 패턴은 분명하게 존재합니다) 저희 또한 이게임 저게임 수 많은 게임을 진행해보았고 저희 쪽 고객분들께도 항시 말씀드리는 내용입니다.



1. 바둑이게임 플레이 시 꼭 목표 달성 금액을 정해 놓고 시작하세요


예를 들어 오늘 목표 수익이 50만원이라고 정해놓고 시작하였다면 내가 생각한 금액의 도달할 경우 시간에 관계 없이 무조건 환전 하고 나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 이런 터무니도 없는 기본적인 말을 하냐고 묻는다면 너무나도 간단하고 다들 아시는 기본 중에 기본 상식이지만 사실상..대부분의 유저분들 고객분들이 잘되는 게임중에 금액을 뺀다는 건 하늘의 별따기나 마찬가지 이기 때문이죠 (굳이 길게 말씀안드려도 게임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슨 느낌 인줄 아실겁니다.) 이러니 목표치만 달성해서 나온다면 내 피땀 흘려 번돈을 쌩판 모르는 남한테 내 주는일 없습니다.



2.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파악하세요

(자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면 All - In할 확률이 줄어듭니다. )


무조건적으로 일단 지르고 보는 스타일이라면 단 시간에 목표 금액을 채우고 나오는 게 유리하합니다.(찍고 빠지기)


그 반대의 상황이라면 기다리며(코를파며) 패가 올때까지 기다리는 스타일이라면 상대의 도발,혹은 내가 가진 메이드의 유혹 절대로 넘어 가지말고 패턴 그대로 유지 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예를 들어서 한 유저 분은 기다리며 먹는 스타일인데 잘하시다가 귀신이라도 씌인듯이 10메이드로 담그는 말도 안되는 실수를 하시는 분도 봤습니다. )




3.유저가 많은 시간에 게임즐기세요 (피크시간)


온라인이다보니 여러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특히나" 유저가 많은 시간은 게임을 잘 치지못하시는분들, 혹은 실카에는 익숙한데 온라인에서는 어리버리 타시는분들의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수익 낼 확률이 높습니다. 유저가 많은 [저녘시간~새벽시간]

보통 19:00 ~ 03:00 시간을 동접률이 가장 높은 시간이라고 봅니다.




4.방이동을 자주해주세요


예전 3.4개월 전만해도 유튜브의 상당히 많은 영상을 올렸었는데 조회수와 댓글또한 엄청나게 달리더군요 그중 한 유저분의 댓글이 왜이렇게 방이동을 많이하시냐 어지럽다 등등 지적을하시면서 느낀점이 바둑이게임을 온라인에서만 10여년 정도 영업도 하면서 게임도 즐겼지만 방 이동은 필수라는 생각입니다.


상대가 나랑 상성이 안맞는 경우도 있고 그방에서 패가 안오는 느낌도 있습니다. 정말 사대가 안맞는 방이있습니다. 이러니 방이동 해주면서 다양한 유저와 만나는 게 수익올리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요즘 들어 저희 쪽 라인에 온라인 초보자 분들이 많이 들어오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팁 아닌 팁" 몇자 적어봤습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