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
  • Google+ 배터리게임,적토마블랙게임 원라인24
  • YouTube Social  Icon
  • Pinterest 바둑이게임 이미지 정보
  • Instagram Social Icon
TEL : 0l0 75!3 5392  | 카카오톡: OFF1234
ONELINE24(원라인24)ㅣ김실장ㅣ웹 보드게임 제공
"전세계"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게임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Nov 6, 2018

축구와 블록체인의 결합, 폴스콜스, 세브첸코, 등 개발에 박차

0 comments

 

 

오래전 부터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와 블록체인 기술이 결합한 축구 경기에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플랫폼인 433토큰이 성황리에 개발중이다.433토큰은 축구계의 레전드인 폴스콜스와 우크라이나의 국민영웅안드레이 세브첸코의 열화와 같은 지지로 인해 해외에서는 이미 화제인 플랫폼이다.이 433토큰에 참여하게되는 사람들은 축구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수 있게 되는데그중하나가 바로 스폰서 시스템이다. 스폰서 시스템은 축구계의 전설들이어리고 유능한 유소년 선수들을 433토큰의 투표를 통해 성장 시킬수 있도록후원을 할수가 있다. 이로써 내가 참여하는 유소년의 육성 프로그램을 직접 볼수 있고, 성장과정을 지켜 볼수있다.두번째 기능은 입찰 제도이다.전설적인 선수들과의 만날 기회를 433토큰 생태계의 입찰 기능을 통해 자신의 우상들과 직접 만나 만찬 혹은 친선 경기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볼수 있다.또, 세번째로는 곧 출시예정인 "글로벌 레전드 시리즈 ( GLS ) " 의 경기장이나선수 라인업, 게임의 룰을 두고 433토큰을 이용해 투표할수 있다.이러한 433토큰 개발팀은 현재 최소기능을 겸비한 제품을 출시 예정이며,앞서 말한 투표기능이 구현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탑재 되며,출시일은 2019년으로 예정되어 있다.

New Posts
  • MIT 미디어 랩, 마스터카드 및 리플이 지원하는 소비자 지불 플랫폼이 xRapid로 통합해, 비용을 절감하고 국경을 초월한 지불의 효율성을 높인다고 밝혔다.샌드프랜드(SendFriend)는 올해 출범할 예정으로 필리핀을 목표로 해외 이주 노동자들이 고국으로 돈을 보낼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MIT미디어 랩 Translational Innovation Alliance을 수상한 이 프로젝트는 MIT에서 CEO겸 창립자인 데이빗 라튼(David Lighton)이 개발했다.아메리칸 뱅크(American Banker)에 따르면, 라튼은 xRapid가 새로운 차원의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이를 통해 자본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시간 결제이므로 우리는 선불로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고, 수령하는곳에 자금을 맡기는 외환 위험을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가를 하나씩 처리하면 됩니다.이 플랫폼은 국제적인 송금을 위해 과도하게 지불하는 수백만명의 이주 노동자들을 위해 고안되었다.샌드프랜드는 바클라스(Barclays), 테크스타, 리플, MIT미디어 랩, Mahindra Finance 및 마스터카드 재단 등을 포함하는 회사 후원자 명단을 발표했다.
  • 리믹스 포인트(RemixpointInc.)는 비트코인 결제 옵션을 일본 최고의 택시 서비스 중 하나에 통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이 회사는 고객들을 위한 암호화 결제 게이트 웨이를 만들기 위해 히노마루 리무진(Hinomaru Limousine Co.)과 제휴했다. 즉 비트코인 외에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등이 포함되는 암호화폐로 히노마루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자가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조치는 국제 신용 카드와 일반 현금 거래소가 부과하는 엄청난 수수료를 피하려는 여행자들에게 암호화폐를 선택에 대한 깊은 인상을 심어 줄 것으로 보인다리믹스 포인트는 이달 중 도쿄의 23개 구와 하네다 또는 나리타 공항 사이에서 암호화폐로 승차 가능한 시범 운행할 것으로 보인다.이 회사는 아직 공식 발표를 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일본의 라이센스 및 규제를 받은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 포인트(BIT Point)를 운영하는 리믹스 포인트 사는 암호화폐를 POS를 통해 법정화폐로 실시간 변환하여 변동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는 여행자들과 히노마루가 훨씬 적은 변동성으로 암호화폐를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줄 것이다.양사 간 거래도 히노마루 전체 사업 모델에서 비트코인이 가능한 POS로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히노마루 리무진은 362개의 리무진과 161대의 택시를 관리하고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시범 서비스는 공항 이용에만 국한되어 있다. 만약 시험 운행이 성공하면 일반 택시에서도 암호화폐 요금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러한 상업적 측면은 주로 암호화폐를 실시간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채굴 풀이나 거래소 없이도 이러한 자산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행객들은 암호화폐를 글로벌 통화로 취급함으로써 최고의 편의성을 얻을 수 있으며, 힘든 법정화폐 변환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휴대 및 이용 가능하다.최근 호주 블록체인의 스타트업 트래(TravelbyBit)은 여행객들이 암호화폐를 이용해 호주에서 항공권을 구입하고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완전한 여행 서비스를 시작했다. 일본에서도 리무진으로 시작하여 호주 트래블빗과 유사한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넥슨의 모회사인 NXC의 자회사 NXMH가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스탬프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NXMH는 벨기에의 브뤼셀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로 지난 5년 동안 아시아 지역의 1,000달러가 넘는 유모차 시장을 점유한 노르웨이의 회사인 스토케(Stokke)를 포함한 유럽 기업의 여러 중요한 인수를 진행했고 비트스탬프는 유럽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의 점유율과 투자자 보호,법 준수와 관련된 실적을 바탕으로 많은 이용률을 보여주던 거래소 입니다.비트스탬프의 CEO인 네예치 코드리치는 공식 발표에서 두 회사의 공통된 비전과 한국이 관리하던 투자회사가 성공적이게 거래소를 운영한 이력 때문에 회사가 거래소를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고2017년 NXC와 NXMH는 한국에서 네번째로 큰 암호 화폐 거래소인 코빗을 3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그로부터 1년이 넘는 시간동안 NXC는 보안문제, 현지 규제기관과의 충돌, 자잘 문제점 없이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간, 코드리치와 나머지 비트스탬프의 임원진은 운영을 감독하기 위해 거래소에 남을 것이며 평상시처럼 운영 될 것이라고 합니다. 업비트의 뒤를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은 올해 초 영국 시장으로 진출하려고 시도했지만, 다양한 시스템 및 규정 준수 관련 문제로 인해 계획을 연기.유럽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에 진출하는 가장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은 이미 현지에서 자리를 잡은 업체를 인수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NXC의 비트스탬프가 2011년부터 구성한 강력한 은행 파트너들과 임원진을 고려할 때, 비트스탬프 인수는 유럽 진출을 위한 길을 열어주었 2018년 내내 비트코인이 약 70%정도 하락하며 암호화폐 시장은 최근 몇 년중 최악의 조정을 겪었다는 점. 주요 거래소의 거래활동은 어쩔 수 없이 감소했으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 또한 가라앉았다.그러나 암호화폐 거래소는 여전히 탄탄한 이윤을 기록하며 대기업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암호화폐거래소 #넥슨 #nxc #nxmh #넥슨거래소인수 #비트스탬프 #유럽암호화폐